• 더존아이디

모던풍의 용인 전원주택에서 투명한 하늘을 닮은 글라스폴딩의 와이드 조망으로 자연과 하나 된 인테리어를 만끽합니다.










글라스폴딩! 전원주택과 한 몸이 되다. 안녕하세요! 더존아이디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멋진 시공사례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투명한 하늘을 닮은 글라스폴딩! 지금 만나러 갑니다.



햇살이 따가운 6월 하순, 얕으막한 산자락이 병풍처럼 둘러쌓인 용인의 한 전원주택에서 만난 글라스폴딩은 한마디로 청명한 하늘을 닮았다는 표현이 어울립니다. 특히, 외관이 단단한 느낌의 건축양식과 함께하니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멋진 조화로움이 시공해 드린 저희로써는 매우 뿌듯한 현장이었습니다.



이날따라 하늘은 어찌나 맑던지, 글라스폴딩에 비춰진 비온뒤 맑개 갠 하늘이 가슴까지 탁 트이는 느낌이더라구요~ 시공하면서도 이 집에 과연 이만큼 잘 어울리는 도어가 또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로 멋진 어우러짐을 경험하였답니다 ㅎㅎ




용인 전원주택에 시공 된 글라스폴딩은 주 출입구 오른편에 돌출된 마당과 맞닿아 있는 테라스에 설치하였는데요~ 총 8짝의 작은 규모였지만, 그 쓰임새 만큼은 어느 큰 현장 못지 않았습니다.




원래는 외부와 통하는 빈공간이었는데요, 글라스폴딩을 설치하고 그 안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가구들을 배치하니 어느 멋진 카페에 온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주인댁의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햇살이 내리쬐는 날에는 폴딩을 활짝 열어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감성적인 공간으로 재탄생되었답니다.





멀리 보이는 산자락이 집안으로 들어온 것처럼 용인 전원주택의 와이드한 조망이 시원함과 청량감을 더해주고 있네요~ 효리네민박집보다 훠~얼씬 예쁘네요 ㅎㅎ





대리석으로 마감된 용인 전원주택에는 모던함과 세련됨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블랙무광프레임으로 시공해 드렸답니다. 각 측면에 출입문을 각각 설치하여 매번 폴딩을 여닫지 않아도 출입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렸구요~




포인트가 될 손잡이 역시 심플한 블랙무광 손잡이를 설치하여 통일감을 극대화 시켰답니다. 이처럼 더존아이디는 시공된 후의 이미지를 미리 생각하고 상의하여 가장 최적화 된 인테리어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팁하나!! 이 곳 전원주택처럼 도어가 외부와 직접 맞닿아 있는 경우엔 비가오거나 눈이 와도 녹슬거나 뻑뻑해 지지 않아야 합니다. 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의 하부베어링은 철소재가 아닌 스테인레스 소재의 하부베어링을 장착하고 있어 그럴 염려가 없어 안심입니다. 거기에 다양한 기능성들로 무장한 더존아이디 글라스폴딩이니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더존아이디의 명성을 믿고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라스폴딩의 투명함과 은은함처럼 항상 행복한 나날들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좀 더 많은 시공사례와 다양한 기능성을 보시려면 홈페이지로 방문해 주세요~~~~ 생산에서 시공까지 오직 폴딩으로 승부하는 믿을 수 있는 단 하나의 브랜드!! 더존아이디였습니다.












조회수 28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