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가슴이 뻥 뚫리는 호수전망 뷰가 압권인 양평맛집! "브라운스푼 카페"에서 풍경이 100% 실내로 전달되는 글라스폴딩으로 막힘없는 인테리어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고감각 인테리어의 결정판 (주)더존아이디 인사드려요~~ 오늘은 막힘없는 조망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폴딩도어!!! 글라스폴딩도어 현장을 보여드릴게요. #더존아이디 #글라스폴딩도어 #슬림폴딩 #초슬림폴딩 #15mm폴딩도어 #유리접이문 #폴딩인테리어 #유리문 #아파트인테리어 #카페폴딩 #커피숍폴딩 #폴딩도어 #카페 #카페인테리어 #브라운스푼 #양평 #양평카페




시공현장을 보기 전에

확~ 트인 조망의 결정판!

더존의 글라스폴딩도어에는

과연 어떤 똑똑한 점이 있는지

먼저 보고 가실까요?

확! 트인 시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 글라스폴딩도어는 개폐율이 무려 90프로를 넘어가기 때문에 공간활용성이 매우 뛰어난 인테리어 아이템 이랍니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니..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아이템인데요💕




연동형 개폐방식으로 빠르게 접고 펴는 것은 기본!!! 원터치 잠금장치로 간편하게 잠글 수 있어요.


게다가 수분에 강한 스테인레스(SUS) 베어링으로 오래 사용해도 녹발생 걱정 없이 부드럽게 열리고 닫힌답니다ㅎㅎ 장점이 정말 너~~무 많은 아이템 이죠! 이제 글라스폴딩도어가 설치된 양평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쫜~~~~!!! 여기가 바로!! 양평에 위치한 '브라운스푼 카페' 랍니다. 역시!!!!글라스폴딩도어 카페 앞에 있는 호수가 막힘없이 보이기 때문에 카페 안에서도 밖을 보며 경치와 커피 두가지 모두 즐기기 딱 좋네요!



글라스폴딩도어가 설치 되어 있어 카페 안과 밖이 잘 어우러져 보이네요😊 문을 닿아 놓아도 열어 놓아도 막힘없이 보이는 경치 덕분에 바라만 보고 있어도 평화로워 지는 기분 입니당..




글라스폴딩도어를 밖에서 한번 볼까요?? 실외에서 보아도 내부의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고객들의 시선을 붙들기 정말 좋은 아이템이 이랍니다


커피숍에 글라스폴딩도어는 정말.. 찰떡궁합이네요 ㅎㅎ 게다가 개폐율이 90프로이상 되니 글라스폴딩도어!! 청소와 환기에도 최적이네요🙌

카페에서 보면 멋진 호수와 산이 함께 보이기 때문에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힐링하기 너무좋은 공간이에요.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니 드라이브도 할겸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카페인테리어와 찰떡궁합인 글라스폴딩도어! ​더존아이디에서 직접 실측과 제작은 물론 시공까지 본사에서 관리 하고 있으니 연락만 주시면 어디든 찾아 갈게요~~~ 지금까지 양평에 위치한 "브라운스푼 카페"현장을 보여 드렸어요. 다음주에는 또 새로운 현장으로 찾아올게요! 더존아이디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