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삭막한 사무실은 이제 안녕~! 오피스 인테리어는 모던심플한 글라스폴딩 하나면 충분합니다. 세련된 감각의 폴딩으로 사내 분위기에 활력을 더하세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불볕더위가 맹위를 떨치는 한주네요~ 아직도 푹푹찌는 더위지만, 이 여름도 얼마 안남았음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여러분들도 얼마남지 않은 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더불어 코로나도 우리함께 잘 극복해 보아요!!






이번에 글라스폴딩을 시공한 곳은, 바로 잠실에 위치한 한 무역회사의 사무실이었습니다. 무역회사라서 그런지 분위기가 사뭇 다르더라구요. 사실,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디자인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이라면, 글라스폴딩은 실내 리모델링에 정말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라고 봐요. 게다가, 글라스폴딩도어뿐만 아니라 이번엔 특별하게도 픽스창도 같이 설치해봤습니다! 픽스창과 글라스폴딩의 콜라보!! 오피스 인테리어에는 글라스폴딩이 어떤 느낌일지 저 또한, 기대가 됩니다 ㅎㅎ 잇님들도 같이 한번 살펴보실까요? 심플한 디자인 픽스창 하나로, 사무실 분위기가 180도!

사무실에 들어서니, 픽스창이 두-둥! 복도와 가까이 한 자리에 설치되었습니다. 복도와 사무영역을 구분 지어주면서,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 픽스창! 오피스 인테리어에도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자~~, 글라스폴딩이 설치된 현장은 어떤지 가보실까요? 사무실 인테리어의 수준이 올라가는, 글라스폴딩!



투명한 글라스도어가 설치되어 있어서, 내부공간이 아주 잘 보이네요. 의자, TV, 냉장고가 있어서 사무실 직원분들의 휴게공간으로 쓰는 거 같더라구요 특히나, 이 곳이 무역회사임을 짐작할 수 있는, 해외 각국의 시간이 나와 있는 시계가 딱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그리고, 글라스폴딩도어에 주 출입문 하나를 같이 설치했구요. 편리한 주 출입문도 같이 달려있어서, 그 문만 이용하셔도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그치만, 폴딩도어는 개폐율 90%이상으로 활짝 열었다가 쓰시면 더욱 드나들기 편리하시겠죠? ㅎㅎ 실내 환기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활짝 열어두시면 딱이랍니다.



글라스폴딩도어를 좀 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자세히보시면, 자그마한 실버 손잡이가 보이시죠? 저 손잡이로 폴딩도어를 펼쳤다가 접었다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부 프레임에는 잠금장치가 있는데요. 사진상으로 잘 안보여서 이미지를 보여드릴께요~

하부 프레임에 달려있는 잠금장치 입니다. 폴딩도어를 닫아 둔 채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잠글 수가 있구요. 다시 열고 싶으시면, 잠금장치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간편한 원터치로 설계가 되어있어서요, 손쉽게 작동해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좋지만, 오래 사용하시면서 불편함이 없으셔야겠죠? 혹시라도 고장이 발생하시더라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A/S까지 확실히 보장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쓰시면 됩니다! 답답한 사무실 공간..! 회사 인테리어의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신가요? 국내 대표 게임 회사 넥슨 에서도, 저희 글라스폴딩도어를 설치했었습니다 : ) 글라스폴딩도어 전문 브랜드!! 믿고 맡길 수 있는 더존아이디에 문의해주세요~









조회수 9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