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속에 흥미를 더해가는 TV조선 주말드라마 '복수해라'속 화제의 인테리어 아이템! 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도어가 함께합니다.





드라마와 글라스폴딩의 만남!






 





요즘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죠? 바로 TV조선의 주말드라마! '복수해라'인데요~ 드라마 속 인물들의 캐릭터를 극대화 해주고 있는 화제의 인테리어 아이템이 바로 저희 (주)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도어랍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지난 토요일 10시 첫방 이후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복수해라'속 인테리어가 어떻게 인물들의 캐릭터를 표현해 내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차가운 냉혈변호사

차민준 변호사사무실




승률만을 쫒아 인간미를 버린 극중 '차민준'의 냉혈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전체적으로 블랙톤으로 묘사된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있네요~ 그 중에서도 블랙무광의 프레임으로 마감된 글라스폴딩도어가 극 중 인테리어를 더욱 샤프하고 모던하게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만 보아도 '차민준'의 캐릭터를 알 수 있을만큼 도시적인 느낌을 잘~ 전달해 주고 있답니다.




역시 오피스에는 블랙색상 만한게 없겠죠? 블랙과 글라스가 만나 지적이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는데요~ 극강의 비주얼만큼이나 투명성과 활용도면에서 뛰어난 역할을 해주는 글라스폴딩도어가 아닐 수 없습니다.




 




FB생명의 유일한 후계자

김태온 전무 집무실



김태온 전무의 집무실입니다. 극중에서는 FB생명 창업주의 딸로서 자신이 원하는 거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손에 넣고야 마는 마성의 캐릭터여서 인물대립각의 중심에 선 인물입니다. 김태온 전무의 집무실은 이런 캐릭터라인을 연장하고 여성스럽고 럭셔리 한 인테리어를 잘 표현해 내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지적인 느낌의 차민준사무실과는 다르게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를 통해 보다 화려한 이미지를 표현해 내고 있네요~ 이곳에도 역시 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도어가 중심축을 이루고 있는데요 어떤 인테리어에 가져다 놔도 글라스특유의 샤이니함을 느낄 수 있고 잘 어우러짐을 보여주고 있는게 보이시죠?



마지막으로 극 중 인물들이 이동할 때마다 나오는 로비와 복도에는 더존아이디의 단열폴딩도어가 함께 하고 있다는 점! 기억해 주시고요~ 앞으로 전개 될 극중 인물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 많은 기대해 주세요^^ 멋진 드라마와 함께하는 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도어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