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잠실 롯데타워 분위기맛집 세상의모든아침, 화려한 샹들리에랑 매칭되는 글라스인테리어는 글라스폴딩도어만한게 없다! 쇼윈도처럼 레스토랑 인테리어가 그대로 보여서 저절로 시선이 가네요.


출처: 네이버지도 이미지-세상의모든아침


잇님들 안녕하세요~! 브런치.. 좋아하십니까? 브런치하면 맛도 좋고, 비주얼적으로도 예쁘죠. 아마 싫어하실 분은 없으리라고 봅니다! 이번에, 잠실 롯데월드몰점 6층에 위치한 세상의모든아침 레스토랑에 글라스폴딩도어를 설치했다고 합니다. 잠실 브런치 맛집으로도 소문이 나있는 곳인데요~ 잇님들도 함께 글라스폴딩도어 설치 현장으로 떠나보실까요?!


 



출처: 네이버지도 이미지-세상의모든아침

잠실 분위기 맛집하면 세상의모든아침 하시는 이유를, 사진만봐도 충분히 느껴질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듭니다. 천장 위에 샹들리에 조명이 굉장히 화려해서 눈길을 뗄 수가 없네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은, 글라스폴딩도어에 맡기세요.


이렇게 화려한 샹들리에가 장식되어 있는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은 많지 않을거에요. 글라스폴딩도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해치지 않으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은은하게 살려줄 수 있습니다. 샹들리에와도 참 잘 어울리는 깔끔한 인테리어 도어죠? ㅎㅎ 쇼윈도처럼, 고객의 시선이 저절로 당겨집니다.


세상의모든아침에 레스토랑에 글라스폴딩도어를 설치한 것은 정말 탁월한 선택인 거 같아요. 바깥에 지나가시는 분들이 유리문에 비친, 화려한 샹들리에가 눈에 들어오면 자신도 모르게 넋놓고 보실 거 같아요 ㅋㅋ 쇼윈도처럼, 세상의모든아침과 같은 레스토랑 또는 매장이나 상가 인테리어로 고객의 시선을 붙들 수 있는 점에서, 많이들 문의주시네요 ^^ 은은한 프레임색상이, 인테리어 공간의 품격을 높여줘요.


세상의모든아침에 설치된 글라스폴딩도어 프레임 도장색 아노다이징 도장을 적용해서, 은은하니 참 예쁩니다. 프레임 도장색은 기본 색상이 3가지가 있지만, 고객분들의 취향을 반영한 지정색으로도 색상 변경 가능합니다! 인테리어하는게 쉬운 결정은 아니죠. 이왕 할 거면, 자신이 원하는 취향에 맞춘 맞춤형 글라스도어로 나만의 공간을 고급스럽고, 아름답게 디자인 해보세요~~

출처: 네이버지도 이미지-세상의모든아침

글라스폴딩도어가 고급스러운 디자인 연출은 물론, 누구나 부드럽게 잘 여닫을 수 있어서 기능적으로도 고객분들께서 상당히 만족스러워하십니다~! SUS베어링이 있어서, 장기간 사용해도 쉽게 녹이 슬지 않고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혹, 사용하시다가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A/S도 가능하니 안심하시고 사용해보세요 : )

세상의 모든 아침 이 곳은, 인테리어만 예쁜게 아닙니다.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브런치 등 음식들도 예쁘고 맛도 훌륭하다고 하네요~~! 음식을 떠올리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




세상의모든아침의 화려한 인테리어가 음식으로도 표현된 거 같아요. 예뻐서, 먹기에 너무 아까울 정도 입니다 ㅠ 듣기로는.. 특정 메뉴가 맛있어요! 라고 말하기 어렵고, 전반적인 음식들이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맛보고 싶습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글라스폴딩도어 하나로 단번에 연출 가능합니다. 고민되시면, 바로 문의해주세요. 자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