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제주도 한라수목원점 엔제리너스 재방문 후기! 국민 카페 프랜차이즈와 예쁜유리문의 만남!! 카페 엔제리너스에서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글라스폴딩도어 인테리어 효과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잇님들~ 명절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 혹시, 잇님들 기억하실까요? 전에 제주도 엔제리너스에서 글라스폴딩관련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당시에 시공 현장이 다소 어지럽혀져있어서, 살짝 아쉬움이 남았었습니다 ㅠㅠ 그때의 아쉬움을 날려버리고자, 재방문 해봤습니다~! 지금은 제주도 엔제리너스 카페 오픈해서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오신다고 하는데요. 제주도 카페 엔제리너스가 이전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번 같이 살펴봅시다! 혼저옵서예! 이곳은 제주 한라수목원 엔제리너스 입니다.


제주도 한라수목원점 엔제리너스에 도착해봤는데요. 입구부터, 새로운 친구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제주도하면, 돌하르방! 엔제리너스 돌하르방에는 천사 날개가 달려있군요 ㅋㅋ 옆에서 같이 셀카 찍으시는 분들도 계셔서, 제주도에서만큼은 엔제리너스 마스코트가 꼬마천사가 아니라 천사 돌하르방이 될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글라스폴딩도어! 국민 카페 엔제리너스가 선택했습니다.


바깥에는 야외 테이블이 가득합니다~ 이번에 방문했을땐, 날씨도 선선하니 좋더라구요. 매장자체가 크다보니 테이블은 편하게 자리 잡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한라수목원에서 구경하다가 잠시 쉬어가기 정말 좋겠죠??!


분위기 맛집 수식어는 글라스폴딩도어가 확실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글라스폴딩도어 설치된 모습 입니다. 저번에도 느꼈지만, 골드색상 글라스폴딩도어라서 엔제리너스 카페 인테리어에 정말 잘 어우러집니다! 글라스폴딩도어! 심플하면서도 카페를 더욱 분위기 있게 바꿔드려요. 일반폴딩도어와 다르게, 상하부 프레임만 있어서 탁 트인 시야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바깥 조망을 감상하기에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에도 글라스폴딩도어 인테리어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은은한 아노다이징 도장으로 더욱 품격 있는 인테리어 연출 가능!

글라스폴딩도어의 프레임을 가까이서 촬영해봤습니다. 상부 프레임의 골드 도장색 보세요. 정말 고급스럽지 않습니까? 아노다이징 도장을 사용해서,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가 있습니다. 프레임 색상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서 변경 가능합니다! 본사 자체 도장라인이 있어서, 문의하실때 원하시는 색상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번에는 차양이 없었는데 새로 설치하신 거 같습니다. 눈부심 없이 바깥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더욱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겠네요 ㅎㅎ 글라스폴딩도어 통해서, 카페 엔제리너스 내부 모습이 보이는데요. 내부도 슬슬 궁금하시죠? 바로 내부 모습도 보여드리겠습니다 ^^


카페 내부 매장도 꽤 넓습니다. 글라스폴딩도어쪽에 자리를 잡으신 분들이 계시네요~ 역시 저 자리가 명당인 거 같습니다..! 굳이 글라스폴딩도어에 대한 장점을 설명하지않아도,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글라스폴딩도어입니다. 프랜차이즈 전문 인테리어, 글라스폴딩도어로 문의주세요!

프랜차이즈 카페 엔제리너스가 선택했습니다! 글라스폴딩도어로, 인테리어 분위기를 극대화해보세요. 분위기 맛집 수식어는 저절로 따라오게 됩니다! 유명 프랜차이즈 커피숍, 식당 인테리어는 더 고민하실 필요없이 글라스폴딩도어로 문의해주세요 :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