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카페 사장님도 흐뭇한 커피숍 인테리어!! 상가 인테리어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평촌 카페 The place 글라스폴딩도어 설치하니 분위기 맛집, 인스타용 카페가 되었어요~





잇님들 안녕하세요 ^^ 요즘 일교차가 정말 크네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늘 건강 조심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글라스 인테리어 현장은, 아직 오픈 예정인 평촌에 위치한 The place 라는 카페에 커피숍 인테리어로 글라스폴딩도어를 설치했습니다.

평촌 분위기맛집, 인스타용 카페 어렵지 않습니다~!


평촌 맛집들이 많이 몰려 있는 주변 상가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글라스폴딩도어에요. 깔끔하게 들어서 있는 유리문이 정말 근사하죠? 더욱이 심플한 디자인의 the place 간판과 정말 매칭이 잘 되는 인테리어 도어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카페 인테리어 최적화, 글라스폴딩도어!


보시디사피 디자인 자체가 심플한 인테리어 도어에요. 상하부 프레임만 있어서, 더욱 와이드한 조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리문이라서 외부창으로 이용하기 우려되는 부분도 있으실텐데요, 유리문 틈 사이에 투명 가스켓을 꼼꼼하게 장착했습니다. 외부의 먼지와 바람이 틈새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답니다~! 좌우측 프레임이 없어, 더욱 와이드한 조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안에서 바깥을 바라보면, 이런 경치가 보이네요. 딱 저 자리에서 길거리 풍경을 바라보면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기 너무 좋을 거 같네요~ 사장님도 글라스폴딩도어 설치된 모습을 보시더니 매우 흡족하시더라구요~! 제가 봐도, 좋은 위치에 글라스폴딩도어가 아주 알맞게 들어선 거 같아서 뿌듯합니다. 부드러운 무빙으로 사용감까지 완벽합니다~!


글라스폴딩도어를 열어봤습니다. 유리접이문이라고도 불리는, 폴딩도어라서 열었을때는 유리가 차곡차곡 접힙니다. 일반 유리창을 여는 것과 다르죠? 개폐율이 일반 유리창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특히,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실내에 히터를 켜두면 공기가 답답해지기 마련이죠? 한번씩 글라스폴딩도어로 활짝 문을 열어두면, 실내 환기를 손쉽고 빠르게 할 수가 있습니다~! ​​



글라스폴딩도어를 보시면, 각각의 유리문이 아닌 상하부에 경첩으로 여러 개의 문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를 연동형 도어라고 하는데요. 하나의 문을 열고 닫을 때, 여러개의 문이 한꺼번에 무빙이 됩니다. 이 점이 작동하는데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누구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디자인 예쁜데다가 사용감도 좋으니, 글라스폴딩도어! 인테리어 안 할 수가 없겠죠??! 카페 창업 인테리어 더 고민할 필요없이, 글라스폴딩도어 하세요!


지금까지 평촌 카페 The place 의 시공현장 모습이었습니다. 아직 내부 인테리어 공사가 마무리가 덜 되서, 내부 모습을 제대로 다뤄보지 못했어요 ㅠㅠ 이대로는 너무 아쉬움이 크게 남아서, 다음에 The place 카페 오픈 이후의 모습을 촬영하러 다시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재방문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커피숍 창업 인테리어에 제격인 글라스폴딩도어! 사장님도 만족하고, 고객들의 맘을 사로잡는 유리문 입니다. 유리문 하나면 분위기 맛집 카페, 인스타용 카페는 보장이에요~ 글라스폴딩도어 전문기업과 상담해보세요~!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