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캠핑장 느낌 가득 담은 인테리어 맛집 은평구 "직화커피"에서 카페와 찰떡궁합인 글라스폴딩도어 보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인테리어도어의 최강자 더존아이디입니다.


기온도 많이 올라가고 날씨도 많이 따뜻해 진걸 보니 봄이 지나고 여름이 오고 있나 봅니다. 여름은 '캠핑'의 계절이라 불리곤 하죠! 그래서 오늘은 캠핑장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는 직화커피 카페에 설치한 글라스폴딩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글라스폴딩도어는 막힘없는 조망과 투영성이 뛰어나 거의 100% 내부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오니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너무 좋은 인테리어도어에요!





글라스폴딩도어는 90%이상 개폐가 가능하기 때문에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바꾸기에 안성맞춤 이랍니다👍 게다가 수분에 강한 스테인레스 베어링으로 청소할 때에도 녹슬 걱정 없이 물청소가 가능하답니다! 정말~~글라스폴딩 도어는 카페와 찰떡궁합 이라고 해야 겠어요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글라스폴딩도어의 매력을 느낄 겸 시공사례를 보러 갈까요??



글라스폴딩도어

직화커피 시공현장!!



여기가 바로!!!! 은평구에 위치한 직화커피 카페 입니다. 오픈전이라 인테리어가 미완성된 상태지만 벌써 부터 캠핑장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글라스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실외에서도 투명하게! 실내 인테리어가 보이네요.



글라스폴딩도어에 카페 앞 나무들이 반사되어 보여서 그런지 실외에서 보았을 때 마치 캠핑장에 와 있는 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화이트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깨끗하고 투명한 이미지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완성된 인테리어의 모습이 기대되는 카페 입니다.






폴딩도어를 닫아 놓아도 글라스폴딩은 프레임이 없기 때문에 실내에 있어도 실외분위기를 전부 느낄 수 있답니다. 잠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힐링하고 가는건 어떠세요?





이제 점점 기온도 올라가고 날도 따뜻해 지니 야외에 앉아 커피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혼자만의 시간도 보내고, 좋은 사람들과 잠시 앉아 이야기를 나누면 스트레스가 싹!! 풀릴것 같습니다.


카페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글라스폴딩도어! ​더존에서 폴딩도어 제작은 물론 직접 실측과 시공까지 전부 본사 에서 관리 하고 있으니 연락만 주시면 어디든 달려 갑니다!!

지금까지 은평구에 위치한 "직화커피"현장을 보여 드렸습니다. 다음주에는 또 새로운 현장으로 찾아올게요! 더존아이디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