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커피숍 인테리어 갑 of 갑, 투명한 글라스폴딩으로 선명한 제주도 풍경을 마주하다. 제주 한라 수목원 위치한, 카페 대표 브랜드 엔제리너스로 혼저옵서예!!









안녕하십니까? 더존아이디 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글라스폴딩 시공현장은, 바로 커피숍 대표 브랜드 중 하나죠. 엔제리너스 카페 입니다!

출처: 엔제리너스 공식홈페이지


워낙에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여서, 모르는 잇님들은 거의 없으실 거 같습니다. 그래서 시공 현장을 방문하기에 앞서서, 많은 기대가 되었습니다 : )



 


엔제리너스의 많은 지점 중 제주도 한라수목원점에 위치한 곳이었는데요. 엔제리너스 커피숍 인테리어에 글라스폴딩이 더해졌는데요. 글라스폴딩으로 카페가 어떤 느낌으로 달라졌는지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높고 청명한 제주도 하늘 아래, 카페 엔제리너스와 함께!

잇님들도 아시다시피, 중부지방에 많은 비가 내려 .. 제주도 현장 방문하기 전에 많은 걱정이 있었습니다. 그 걱정을 깨끗하게 날려주는~~ 아름다운 제주 하늘 아래 엔제리너스 카페를 촬영해봤습니다! 청명한 제주도 하늘과 와이드한 글라스폴딩이 만나서, 한라수목원 엔제리너스 커피숍이 꽤 근사하지 않나요~~? 글라스폴딩 여러 짝이 꽉차게 들어서있으니깐, 더욱 와이드한 조망을 감상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조만간, 제주도 뷰 좋은 카페로 많이들 찾아가실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ㅎㅎ


폴딩도어라서, 손쉽게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문 입니다. 공간 분리와 확장이 아주 쉽구요, 개폐율이 90% 이상이라서 실내의 답답한 공기도 잠깐 스~르~륵~ 열어두면 금방 환기가 가능하겠죠?? 그리고, 제주 엔제리너스 폴딩도어의 프레임 색상은 골드색상 입니다. 흔히들 폴딩도어는 블랙 컬러를 사용합니다만, 아무래도 엔제리너스 하면?!


출처: 엔제리너스 공식홈페이지

메인 포인트 컬러가 바로 골드 색상이죠. 대표 컬러에 맞춰서 골드색 폴딩도어를 설치해봤는데요. 엔제리너스 매장의 전반적 분위기와 글라스폴딩의 색상이 매칭이 되니까, 분위기가 더욱 살아납니다~~ "아~ 이 곳이 바로 엔제리너스 매장이구나~~" 라는게, 확 느낌이 오더라구요 ㅎㅎ 엔제리너스 카페의 대표 얼굴, 아기 천사!


물론, 엔제리너스 커피를 대표하는 건 모름지기 아기 천사가 아닐까요??! 개구진 표정이 엔젤리너스 아기천사의 매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너무 러블리해서 저도 모르게 찰칵! 가까이서 담아봤답니다 ㅎㅎㅎㅎ


글라스폴딩이라서, 안에서도 바깥이 아주 잘 보이죵?! 아쉽게도, 현장이 아직 마무리가 덜 되서 주변이 다소 지저분한 감은 있었어요 .. ^^; .. 그래서 촬영하고나서, 아쉬움이 가득했답니다ㅠㅠㅠㅠ 곧 깔끔하게 새단장해서, 제주도 엔제리너스 카페에서 달달하고 시원한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여유롭게 한라수목원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 거에요..! 다시 한번 재방문하면, 더욱 예쁜 경치와 함께 담아내고 싶은 제주 한라수목원점의 엔제리너스 커피숍이었습니다 ~~.



 

프랜차이즈 카페 대표 브랜드 "엔제리너스커피" 가 선택한 더존 아이디 입니다. 엔제리너스 커피 외에도, 다수의 프랜차이즈 업종의 폴딩도어를 시공해왔습니다!







이처럼 프랜차이즈에 글라스폴딩 시공 경험이 많을 수 밖에 없었던 사실은, 더존의 기술력이 집약된 튼튼한 하드웨어가 뒷받침되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분에 약한 철 베어링이 아닌, 녹이 잘 슬지 않는 SUS 베어링으로 오랫동안 사용도 가능하고, 누구나 폴딩도어를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혹여라도, 고장이 발생할 경우에도 A/S 까지 확실히 보장 되어있습니다 : ) 또한, 본사에 자체적으로 도장라인이 있어서 얼마든지 고객분들께서 원하는 기호의 색상을 맞춰서 도장 작업이 가능합니다. 인테리어 공간에 알맞는 분위기에 딱 매칭하여, 나만의 폴딩도어를 설치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점만 모아봤습니다. 투명한 아름다움, 글라스폴딩도어를 만나볼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로 문의해주세요~~.






조회수 9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