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타운하우스가 카페로 변신하는 글라스폴딩의 놀라운 인테리어 효과! (Feat. 한강신도시 전원주택)





안녕하세요. 오늘도 더존아이디의 특색있는 시공사례 리뷰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멋지게 조성된 한강신도시의 타운하우스에서 만난 더존아이디 글라스폴딩도어! 함께 만나러 떠나 볼까요?








타운하우스를 나만의 카페로 만들자! 한강신도시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장기동, 운양동, 구래동, 마산동 일원 사업면적 10,875,559m² 사업규모 152,940명/56,653세대





조성이 거의 막바지에 다 다른 김포 한강신도시! 그 중에서도 강변과 맞닿아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멋진 타운하우스가 있습니다. 라피아노 2차 104세대가 그곳인데요 1차는 이미 조성과 분양을 마쳤고, 현재는 2차를 분양중이랍니다. 이곳의 전원주택에 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이 멋지게 설치된 곳이 있어 찾아가 보았습니다.






안정된 건물 디자인 만큼이나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 타운하우스는 전체 104세대가 거의 비슷한 건축디자인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주택입구 1층 부분이 보시는 것처럼 2층이 필로티 형태로 안으로 들어간 테라스 형태를 띄고 있답니다.





조망을 헤치지 않으면서도 주택과 조화를 잘 이루는 글라스폴딩도어를 통해 꽉 채워진 느낌을 받고 싶으셨다고 해요~ 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이 그러한 니즈를 채워 드린것 같아 뿌듯함 한가득 안고 정성스레 시공을 해드렸답니다! ㅎㅎ~



이곳 타운하우스 주택의 글라스폴딩은 블랙프레임을 사용하여 그레이톤의 외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 드렸는데요~ 시공을 마치고 나니 마치 카페인테리어 처럼 원래 한 몸 인냥 너무 예쁘고 멋져서 잇님들께 빨리 소개 해 드리고 싶었답니다. ㅎㅎ 비라도 내리는 날엔 이 곳에 앉아 커피한잔... 유후~~~








어떠세요? 이 정도의 비주얼이라면 누구라도 반하지 않을 수 없겠죠? 빈 테라스를 이처럼 활용도 높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저희도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도어를 열고 닫음에 따라 공간을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기에 활용도 높은 공간이 탄생되었네요~





주택이니 만큼 보안에도 더 신경을 써야겠죠? 글라스폴딩 자체에도 원터치 잠금장치가 있지만, 그림과 같이 디지털도어락을 부착할 수 있어 안전까지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답니다.







도어가 외부와 맞닿아 있을때는 빗물로 부터 안전한 스텐레스 재질의 베어링이 필수입니다. 철 베어링의 경우 쉽게 녹이 발생하여 작동이 원활하지 못하기도 하지만, 자칫, 도어이탈사고로 이어질수 있어 안전을 위해서도 꼭 필요한 요소랍니다. 멋지게 글라스폴딩으로 마무리 하신 이 보금자리에서 오랫동안 행복한 삶을 꿈꾸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참고로 더존아이디는 3000평의 대지위에 제작, 조립, 하드웨어, 도장, 시공의 모든 공정라인을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하실 때 연락주세요!! 이상! 김포신도시 타운하우스에서 만난 더존아이디의 글라스폴딩 시공리뷰였습니다.









조회수 2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