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더존아이디

토속과 현대의 환상적인 만남! 인천 삼산동 인쌩맥주에서 전통미 가득한 한옥과 확트인 조망의 글라스폴딩이 최고의 하모니를 이루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글라스폴딩도어 전문기업 더존아이디입니다. 겨울 한파에 눈까지..!! 꽁꽁 얼어붙는 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잇님들 모두 건강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인천 부평 삼산동의 핫플레이스!! '인쌩맥주' 입니다. #인쌩맥주 #인천술집 #인천맛집 #인천인쌩맥주 #프랜차이즈 #음식점인테리어 #술집인테리어 #프랜차이즈인테리어 #매장인테리어 #식당인테리어 #글라스폴딩 #글라스폴딩도어 #유리문 #유리접이문




 



토속적인 분위기 + 모던,

깔끔 현대적인 분위기 인쌩맥주

* 인생 + 생맥주 = 인쌩맥주 * 전통과 현대의 완벽한 콜라보! 한옥 인테리어에 글라스폴딩도어가 더해진 핫플레이스! 인천 굴포천역 인근에 위치한 생맥주 맛집 '인쌩맥주' 입니다.






멀리서 봐도 시선을 끄는 이곳! 한옥 기와의 형태가 정말 아름답죠? 으리으리한 대문 양 옆으로 투명한 글라스폴딩이 보이시나요?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지나가는 사람들도 눈길이 가도록 만들더라구요 ㅎㅎ 밖에서도 인쌩맥주의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여서 개방감, 공간감이 느껴졌습니다.



가까이 가보니 글라스를 통해 보이는 내부가 반짝반짝 더 고급져 보입니다. ㅎㅎ 유리 사이사이 투명 가스켓으로 꼼꼼한 마감처리가 되어있어 바람이 새어들어갈 걱정은 안하셔도 되구요~! 글라스폴딩을 통해 보이는 모습이 굉장히 아늑해 보여서 바로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시야가 참 넓고 개방적이죠? 외부와 통하는 모든 창이 글라스폴딩으로 되어있는 이곳 인쌩맥주에서 시원한 쌩맥주 한잔 한다면 확 트인 야외에서 술 한 잔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인쌩맥주의 내부도 한옥콘셉트에 걸맞게 기와 형태의 천장과 여러 한옥 조명,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는데요~ 따뜻한 색감의 조명과 원목, 그리고 깔끔한 글라스폴딩도어가 너무나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글라스폴딩도어의 프레임 색상을 화이트로 하여 한옥인테리어에 이질감없이 완전히 녹아들도록 하였습니다.



인쌩맥주는 콜드워크인시스템을 이용한 '살얼음맥주'가 메인인데요 꽁꽁얼린 얼음잔에 나오는 살얼음맥주는 정말 최고입니다 ! 안드셔본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요즘같이 추울 때 따뜻한 한옥에서 마시는 시원한 생맥주도 참 별미겠죠? 맛과 멋이 공존하는 이 곳 인쌩맥주에서 오늘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멋진 인테리어 공간에서 만나요!











bottom of page